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경제] 구들장, 온열매트 앞세워 ‘2017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작성자 (ip:)
  • 작성일 2019-04-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
평점 0점

㈜구들장(대표 이석호)은 전기요, 온열매트, 흙침대, 돌침대 등 온열제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2005년 설립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신제품 개발을 통해 온열제품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2014년 업계최초 3단분리 특허 획득을 비롯해 특허 5개를 획득할 정도로 꾸준히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워셔블(Washable) 전기요는 물세택이 가능한 전기요로 순면 100%로 제작됐다. EMF 전자파차단 인증을 획득했으며, 경량소재로 보관이 편리해 캠핑용 매트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거실용 대형사이즈 온열매트는 한화L&C, KCC, LG하우시스 등의 자재만을 사용하고 거실 넓이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거실형 전기카페트와 온수카페트의 층간소음완화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층간소음 마찰을 줄일 수 있다.

그동안 구들장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품질관리를 강화해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철저한 AS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경쟁력을 높일 수 있었다. 이 대표는 “믿음과 성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옛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구들장의 온열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구들장은 혁신적인 소재개발과 안전한 제품 내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경기도 광주시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고,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며 시장에서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설립 이후 한 우물만 파온 구들장은 앞으로도 장인정신을 가지고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원목을 사용하여 웅장하고 기품있는 모델을 40여종을 출시했으며, 황토·숯 등을 사용한 돌침대, 흙침대 독자 모델을 개발했다. 혁신적인 소재개발과 안전한 제품 내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철저한 서비스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구들장은 경제포커스가 주최한 2017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 대표는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AS는 우리 회사의 첫 번째 자존심이다”며 “온열매트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력을 확보한 강소기업으로 키우겠다”고 강조했다.

2017.10.13 16:42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  
  • 이용후기
  • 카카오톡